JMusic4U

Music, 라디오 방송

이수영
0

ReView-EP010.(다비드청) 열번째 음악 리뷰 ‘얼마나 좋을까’

오랜만에 뵙는 이수영씨네요 ㅋㅋㅋ 지금 보니 참 참하시다 ㅋㅋ 뒤늦게 10화 리뷰를 남깁니다. 청불씨는 바쁘셔서 요즘 리뷰를 못 남기셔요. 이해해 주시길 바래요~ ^^ 11화는 우리 음악으로 점철되어 있어서 딱히 리뷰를 쓸게 없어서 생략할게요. 10화 때 Final Fantasy 10의 OST인 얼마나 좋아요를 들려드렸죠. 당연히 일본 원곡이 있구요.(일본 게임이니까…) 게임 홍보를 위해 중국어, 영어 버전도 있지요. 이수영씨…

Continue Reading

david-crowder-KLOVE-radio-tour
0

ReView-EP009.(다비드청) 아홉번째 음악 리뷰 Come find me

이번에는 저희들이 CCM에 대해서 다루어 봤습니다. 기독교 음악이 이럴 수 있는가?라는 신선한 충격을 드렸을까요? 그러길 바래~~ 데이빗 크라우더 음악을 들려드렸죠? 위에 있는 이미지는 방송에서 언급한 번개머리 좀 오래된 이미지구요. 최근 공연에서 많이 보이는 ‘뒷산에 곰잡으러 다닐 것 같은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체가 나는 눈을 가진 선지자의 입술 사이로 흘러나오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이어지는 쾡하니 썩은 옹이구녕같은…

Continue Reading

coldplay-4fc0c69c452a3
0

ReView-EP008.(다비드청) Coldplay-Fix you

위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분이 크리스 마틴님이십니다. 딱 봐도 밴드의 프론트맨인지 아시겠죠? 기네스 펠트로의 전 남편이죠. 엄청난 공처가로 소문이 나있었는데 결국 이혼 했다네요. 들으신 곡 Fix you의 가사처럼 그들의 진실한 사랑은 끝나야 할 때를 맞은 것같습니다. 소개해 드린 곡의 뮤직 비디오 올려드립니다. 특이할 만한 것은 런던의 아름다운 야경을 잘 표현했습니다. (영국 문화 관광부에서 표창장을 받아야…

Continue Reading

4
0

ReView-EP007.(다비드청) 거리의 시인들-빙

이번 주에는 거리의 시인들이라는 3인조 퓨젼힙합(?) 밴드의 빙을 들려드렸죠. 그냥 장난 삼아 만든듯한 음악인데, 셀프 타이틀인 1집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곡입니다. 허접한 음악보다 더욱 허접한 뮤직 비디오 한번 감상해보세요. ㅋㅋㅋㅋ   사실 거리의 시인들은 그냥 이런 장난스러운 음악만을 하는 밴드가 아니구요. 굉장히 하드코어한 랩음악을 하는 그룹이에요. 원래의 타이틀 곡인 ‘바보들’을 들어보시면 알 수있죠. 사회 고발……

Continue Reading

images
0

ReView-EP006.(다비드청) The Hero-N.EX.T

리뷰가 좀 늦었습니다. 솔직히 이번 리뷰는 정말 쓰고 싶지 않네요. ㅠㅠ 얼마전에 있었던 신해철님의 사망 소식에 아직 맨붕 상태라… (게다가 몸도 안 좋음 ㅠㅠ) 아무튼 소개해드린 곡은 넥스트의 The Hero라는 곡이었습니다. 1997년에 라젠카라는 국산 에니메이션의 주제가가 수록된 4집의 마지막 트랙입니다. 넥스트는 신해철이라는 걸출한 뮤지션이 리더로 있었던 밴드로 이 음반을 마지막으로 해산을 했었죠. 개인적으로 팀의 최전성기라고…

Continue Reading

aerosmith13
0

ReView-EP005.(다비드청) 다섯번째 음악 리뷰 I don’t wanna miss a thing

어찌어찌 다섯번째 애피소드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들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즐겁게 들어주시는 것이 저희들의 행복인 것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 영화에 대해서는 특별히 더 설명드릴 부분이 없네요. 다시 말씀 드리지만 영화 주인공인 해리의 불효막심한 딸년 이야기를 했었지요. ㅎㅎㅎ우선 이 영화의 명장면… 이지만 리브 타일러의 발연기 때문인지 아니면 그 다음에 이어지는 결혼식때문인지(이런 후레여식!!) 상당히 가식적으로 느껴지는…

Continue Reading

1 2